본문 바로가기

꿈냥이

사과 먹는 꿈해몽 / 사과 썩는 꿈해몽 / 사과 받는 꿈해몽 / 사과나무 꿈해몽

사과 먹는 꿈해몽 / 사과 썩는 꿈해몽 / 사과 받는 꿈해몽 / 사과나무 꿈해몽

사과 먹는 꿈해몽 / 사과 썩는 꿈해몽 / 사과 받는 꿈해몽 / 사과나무 꿈해몽

아침에 먹는 사과는 건강에 매우 좋다고 합니다.

성경에서도 나올 정도로 오래된 사과는 꿈에 나온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밑에서는 사과 먹는 썩는 받는 나무 꿈해몽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사과에 관한 꿈의 내용
 사과를 먹는 꿈의 해석
 사과가 썩는 꿈의 내용
 사과를 받는 꿈의 상황
 사과나무 꿈의 표현

사과에 관한 꿈의 내용

해몽에서 사과는 미지의 능력, 유혹, 죄, 아슬아슬, 위험한 매력, 남녀 등을 나타냅니다.

아담과 이브의 죄를 상징하는 사과는 해몽에서 연애의 금기를 나타내며 위험한 사랑이나 몸을 망치는 사랑에 사로잡힐 미래를 예상합니다.
상식적으로 금기사항인 남성과 사랑에 빠지거나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어도 어쩔 수 없는 열정적인 연애에 삼킬 수 있습니다.

사과를 잘못 먹는 꿈은 당신이 위험한 유혹에 빠져 버리는 곳을 밟아주는 존재를 나타냅니다.
당신에게 적절한 조언을 하거나 진심으로 걱정하고 이익이 되도록 움직여 주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것은 부모님이나 친한 친구 등 중요한 존재이지만, 당신의 가능성을 무너뜨리고 있는 것도 됩니다.
당신이 진심으로 원했던 것이라도 그것이 당신에게 불이익을 가져다 주는 것이라면 그만두기 때문에 우울한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을 아끼면서 얼마나 자신의 의사를 관철시킬 수 있는지 시험받고 있다고 할 수 있는것입니다.

사과를 먹고 맛있다고 느끼는 꿈은 해몽에서 상식적인 길을 벗어나고 싶다는 바람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일상 생활에 어떤 제약이 있기 때문에 자유로운 사람이나 열정적으로 행동하는 사람을 보면 부럽다고 느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꿈속에서의 사과 맛을 실감나게 느끼고 기억한다면 조만간 당신도 그 길로 한 걸음 내딛을 위험이 있습니다.

맛없는 사과를 먹는 꿈이라면, 당신은 길을 벗어나 다른 사람에게서 험악한 눈으로 볼 수 있는 위험을 알고 있는 표현입니다.
이성적이고 머리가 좋고 감정적이 되어 행동하는 일이 없지 않을까요?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설레여도 우선 위험을 계산하고 자신에게 이익이 없다고 생각하면 포기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젊을 때부터 위험이 있다고 해서 바로 포기해 버리면 나이가 들었을 때 후회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가끔은 감정대로 맡기고 행동해보는 것도 인생을 즐기기 위해 필요합니다.

사과를 먹는 꿈의 해석

사과를 먹는 꿈은 해몽에서 비약적으로 능력이 올라 지금까지 보이지 않았던 경치를 보거나 다양한 사고방식을 알게 된다는 뜻이 됩니다.쌓아온 것이 단번에 꽃피고 인생이 바뀌는 미래를 암시합니다.

떨어져 있는 사과를 먹는 꿈은 특별히 안테나를 치고 있는 것도 노력해서 구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선반에서 함박떡의 행운이 일어나는 신호입니다.

당신이 숨겨둔 재능을 찾아줄 그런 존재를 만나게 되고 앞으로의 노력에 따라 멋진 미래를 얻게 됩니다.

지금까지 그냥 그럭저럭 지내왔다면 노력하는 것 자체가 힘들지도 몰라요.하지만 노력하는 것이 행운에 열쇠가 되기 때문에 여기가 열심히 하는 곳입니다.

빨간 사과를 먹는 꿈은 해몽으로 몸 안쪽에서 여성스러움이 올라 미용에 효과를 가져다 준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주변에서 최근 예뻐졌네, 라고 말할 정도로 외모에 변화가 일어나 안쪽에서 빛을 발합니다.
다이어트나 이미지 체인지 등 확 자신을 바꾸기에는 최적의 시기입니다.

또 지금까지 사귀어 온 남성보다 한 단계 높은 남성으로부터 호의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남자친구 모집 중인 여성은 남성에게 적극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푸른 사과를 먹는 해몽은 나쁜 영향을 주는 지식과 능력을 갖는 것을 나타냅니다.

원하는 것을 구할 수 없기는커녕, 그리고 미움을 받거나 하는 등 잘못된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하고 있을 생각이라도 원래가 된 정보가 잘못된 것 같습니다.
나쁜 것을 깨닫지 못하고 휘둘리고 있기 때문에 근본적인 해결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사과가 썩는 꿈의 내용

사과가 썩는 꿈은 해몽으로 운기가 저하되고 의욕과 체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지금 당신의 머리에 떠오르는 것은 계획성이 부족하고 실행하면 반드시 실패의 길을 걷습니다.
운도 실력도 타이밍도 나쁜 지금은 조용히 지내는 것이 무난합니다.

빨간 사과가 썩는 꿈은 연애 능력의 저하를 나타내며 여성으로서의 모퉁이에 들어갔음을 암시합니다.

연령적인 것, 혹은 체중 증가 등으로 여성으로서의 매력이 현저하게 저하되고 있습니다.
스스로는 그다지 변하지 않을 생각이라도 남성의 눈으로 보면 큰 변화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신을 객관시해 보고 여성으로서 손질을 게을리 하고 있다면 조금 더 힘냅시다.

썩은 사과를 먹는 꿈은 능력이 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잘못된 지식을 믿어 버리거나 계속해야 할 일을 게을리하거나 하는 등 처짐이나 방심이 보입니다.
판단력이 저하되고 있기 때문에 혼자 행동하거나 결단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썩은 사과를 다른 사람에게서 받는 꿈은 당신을 싫어하는 사람의 존재를 나타냅니다.

당신은 주위의 누군가로부터 윗사람의 덤덤한 존재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당신은 주위로부터 인정받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일을 질투하여 발목을 잡는 사람이 있으니 주의해서 행동합시다.

썩은 사과를 남에게 주는 꿈은 라이벌로 여기고 꺼림칙하다고 생각하는 존재를 암시합니다.
그 사람은 자신보다 능력이 높고, 당신은 무엇을 하든 그 사람의 한 발 아래 어리광을 부리고 쓴맛을 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문제가 있다고 남을 탓하고 자신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배제하려고 하지 않았나요?

그런 사고방식으로는 적을 많이 만들고, 또 자신이 차버리는 쪽이 되어도 불평할 수 없습니다.
사람은 사람, 자신은 자신과 마음을 가지고 자신다움을 추구하는 것이 긍정적일 수 있습니다.

사과를 받는 꿈의 상황

빨간 사과를 받는 꿈은 신경도 쓰지 않았던 남성을 갑자기 의식해 버리는 신호입니다.
그냥 동료나 친구로 생각하던 남자가 갑자기 남자다워 보여 스스로도 당황하는 미래를 암시합니다.

혹시 짐작 가는 사람이 있다면 꿈의 내용을 받아들이고 지금의 좋은 분위기 그대로 친구에서 연인이 될 수 있도록 스스로 어필합시다.

남성으로부터 사과를 받는 해몽은 서로가 서로의 매력을 깨닫는 연애운이 높아지는 신호입니다.

사이가 좋은 남성과 급격히 사이가 진전되는 계기가 있어 서로가 이성으로서 의식하기 시작합니다.
이제 사랑이 시작되는 사인으로 사이가 좋은 남성일수록 멋진 연애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여성에게 사과를 받는 꿈은 당신의 아름다움과 여성스러움을 빼앗아 버리려는 여성의 적의를 나타냅니다.

당신에게 매력이 있는 것이 반대로 적을 만들고 원수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성격이 강압적이거나 오만하거나 동성으로부터 좋아하는 성격이 아닐 수 있습니다.

모처럼 미인이기 때문에 동성끼리도 싱글벙글 미소 짓거나 남성의 앞모습이 되지 않는 등을 조심하면 동성에게서도 동경받는 여성이 될 수 있습니다.

사과나무 꿈의 표현

사과나무에서 사과를 따는 꿈은 충격적인 사랑에 빠지는 신호입니다.

색이 붉은 새빨간 사과일수록 억제할 수 없을 정도의 마음의 충격과 심정의 격랑을 경험합니다.
일생에 한 번 있을까 말까한 운명적인 만남이 일어나는 암시입니다.

그러나 한편, 사과나무는 죄라는 위험한 사인도 발하고 있습니다.
열정적으로 사랑을 기울이는 상대는 뭔가 문제를 안고 있거나 문제가 발생할 위험이 있습니다.

그 사랑은 몸을 망치고 당신 자신을 절벽 끝까지 몰아넣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상대 남자가 어떤 사람인지, 그 사람의 배경까지 관찰하는 것을 잊지 맙시다.

사과나무에 많은 열매가 맺혀 있는 꿈은 앞으로 당신이 가질 수 있는 희망을 나타냅니다.

많은 목표들이 있고, 많은 사람들과의 만남을 경험하고, 삶이 더 풍요로워진다는 미래를 상징합니다.

꿈속에서 사과나무로 되어 있는 열매가 아직 푸르면 아직 미래가 확정되기에는 이른 단계입니다.
자신의 능력은 이 정도라고 상한을 정해 버리지 말고 자유롭게 움직이는 것이 성장하라가 넓어진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사과나무를 심는 꿈은 당신이 지금 충실한 생활을 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당신은 일상 생활에 만족하고 있고, 욕심을 부리는 일이 없어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자원봉사 정신이 있다는 표시이기도 하므로 뭔가 자원봉사를 시작하면 더욱 행복감을 얻을 수 있는 생활이 됩니다.

사과나무가 시들거나 쓰러지는 꿈은 자신의 가능성을 믿지 못하고 시간만 소비하며 기회를 여러 번 놓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한 걸음 내딛으면 이루어진 꿈과 목표가 있었는데 열심히 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당신은 스스로 목표를 정하고 행동하는 것이 서툴기 때문에 주어진 일을 담담하게 해내는 일이 적합합니다. 이상 사과 먹는 썪는 받는 나무 꿈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