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냥이

하늘 꿈해몽 / 하늘 나는 꿈해몽 / 하늘 떨어지는 꿈해몽

하늘 꿈해몽 / 하늘 나는 꿈해몽 / 하늘 떨어지는 꿈해몽

하늘 꿈해몽 / 하늘 나는 꿈해몽 / 하늘 떨어지는 꿈해몽

해몽에서 하늘은 기분의 불안정, 내면, 자유와 불편의 대극, 발전, 모호함, 연기 등을 나타냅니다.

하늘이라고 하면 자유롭고 아무런 문제가 없는 이미지가 있지만 해몽에서는 반전, 현실에서는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는 표시가 됩니다.
자유를 원하는 마음이 유유한 하늘의 꿈을 꾸고 있으면 포착됩니다.

흐린 하늘의 해몽은 기분이 흔들려서 생각이 자꾸 바뀌어 버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중대한 결단을 내리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시기로, 가능하면 결단을 연기하고 더 시간을 들이는 것이 좋다는 신호입니다.
지금의 불안정한 마음으로 결단을 내려버리면 반드시 후회하게 됩니다.

흐린 하늘에서 빛이 비치고 있는 해몽은 당신 안에서 답은 이미 정해져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불안하기 때문에 누군가와 상의하고 등을 밀어 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과는 다른 의견을 가진 사람에게는 부정적이고, 모처럼 상담해 준 사람을 무애하게 대하기도 합니다.

자신의 마음은 정해져 있기 때문에 그것을 뒷받침해 주는 조언을 원한다고 미리 말해 두는 것으로 유효한 상담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푸른 하늘을 올려다보는 해몽은 당신이 내면으로 강하게 눈을 돌리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른 사람이나 현실의 사건등에서 벗어나, 자기 자신의 생각이나 기분을 충실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돈이나 물건에 대한 욕심이 없어지고 아무것도 없어도 행복하다고 느끼게 됩니다.
너무 많이 가면 살아있는 것이 귀찮아지는 경지에 도달하기 때문에 적당히 균형을 잡읍시다.

하늘 사진의 해몽은 꿈과 현실이 구분되지 않는 애매한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이렇게 되었으면 하는 이상은 있지만, 그것이 현실적인지 판단할 수 없습니다.

공상으로 큰 꿈을 그리는 것도 향상된 마음이지만, 정말 그것을 실현하고 싶다면 모호해진 부분을 좁혀봅시다.
현실적인 목표나 숫자가 정해지면 꿈은 꿈이 아니라 열심히 할 수 있을것입니다. 밑에서는 하늘 나는 떨어지는 꿈해몽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하늘을 나는 꿈의 해설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의 심리

하늘을 나는 해몽

하늘을 나는 해몽은 사물을 낙관적으로 파악하고 무엇이든 할 수 있으면 마음이 커지고 있는 표현입니다.
땅에 발이 닿지 않은 상태에서 지금 그대로 순순히 행동해 버리면 반드시 실패합니다.
마음만은 높이 가지면서, 그래도 현실적으로 일을 진행시키는 냉정함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날개가 돋아 하늘을 나는 해몽은 능력을 과신하고 자신에게는 없는 것을 믿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연습에서는 실패뿐이지만 실전에서는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고 가벼운 마음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자신감과 승부 강도로 극복할 수 있는 실전도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그런 상태가 좋은 일은 오래가지 않습니다.

진정한 실력을 얻지 못한다면 언젠가 정말 힘 있는 실력자에게 짓눌리고 도금은 벗겨질 것입니다.
자신의 실력을 올바르게 인식한 후에 거기서부터 늘려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성과 함께 하늘을 나는 해몽은 남성에게 자유롭고 스스럼없는 관계를 원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제대로 된 규칙으로 묶는 관계가 아니라 임기응변으로 서로의 방식을 존중하는 관계가 오래 지속되기 쉬울 것입니다.

남자를 믿는다고 하면 듣기는 좋지만 관심이나 애착을 느끼는 상대를 아직 만난 적이 없을지도 모릅니다.
진심으로 사랑을 하면 다소나마 상대방을 속박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 것입니다.

기계를 메고 하늘을 나는 해몽은 어쨌든 아무 생각 없이 돌진하면 길이 열린다는 신호입니다.

지금은 멈춰서서 계획을 다시 짜기보다 어쨌든 신속하게 행동해야 할 때입니다.
대부분의 사람이라면 실패하고 말겠지만, 당신에게는 그것을 가능하게 할 힘이 이미 갖추어져 있습니다.
실패한 사람과 자신이 같은 수준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갑시다.

밤하늘을 나는 해몽은 지금까지의 낙관적인 사고방식으로는 앞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예기치 못한 사건에 의해 막히기도 하고 점점 일이 나쁜 방향으로 진행되기도 하는 것입니다.

당초 예상했던 포인트에서 크게 벗어나 이럴 리가 없었다고 고생하게 될 것입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해몽

하늘에서 떨어지는 해몽은 기분이 고양되어 사물을 정확하게 판별할 수 없는 신호입니다.
조금만 잘되면 바로 자신의 힘이라고 과신하고, 신이 나버리는 부분을 고칩시다.

새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해몽은 자유를 찾아 행동하고 있어도 그것만으로는 구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당신은 자신만이 자유롭고 싶은, 얽매임에서 벗어나고 싶다고 자기 중심적인 행동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표면적으로는 행동에 제한이 없어져도 고독에 빠지거나 생활이 곤궁하거나 요구했던 자유와는 거리가 먼 생활에 빠집니다.
진정한 자유란 무엇인가?잘 생각하고 책임 있는 행동을 취하는 것이 요구됩니다.

돈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해몽은 돈이 있으면 무엇이든 이루어진다는 당신의 생각을 나타냅니다.
돈이 없기 때문에 행동이 제한되고 하고 싶은 것을 할 수 없다고 돈을 자신에 대한 변명으로 삼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행동할 수 없는 것은 돈이 없어서가 아니라 그 행동력의 부족함과 무기력함 때문입니다.
언젠가 꿈을 꾸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아무것도 없는 지금부터 행동을 시작합시다.

하늘에서 떨어져 죽는 해몽은 한 번 큰 실수를 함으로써 앞으로의 경험으로 이어진다는 신호입니다.
신바람이 난 탓에 뼈아프고 부끄러운 실수를 겪지만 다시는 그런 실수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것이 제로가 된 상태에서 시작하면 이번에는 반드시 전보다 잘 성공할 수 있습니다.
과거의 실패를 얼마나 깊이 반성하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하늘에서 둥둥 떨어지는 해몽은 자신 때문에 일이 실패해도 그것을 정면으로 받아들일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저것은 자신의 잘못이 아니었다, 타이밍이 나빴다, 등 자신 이외의 원인을 찾아 비난을 피하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패로부터 아무런 배움도 얻지 못하고, 또 그 기세에 오른 태도가 주위를 짜증나게 하는것입니다.

실패를 인정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실패를 인정하지 않고 벌거벗은 왕으로 있는 것이 훨씬 부끄러운 일입니다.

실패를 인정하고 자신의 실력을 알고 앞으로 더 나아지기 위해서만 힘을 쏟읍시다. 이상 하늘 나는 떨어지는 꿈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