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냥이

냄새 꿈해몽 / 냄새를 맡는 맡을 수 있는 꿈해몽 / 구린내 꿈해몽 / 구린내 나는 발 꿈해몽 / 화장실 냄새 꿈해몽

냄새 꿈해몽 / 냄새를 맡는 맡을 수 있는 꿈해몽 / 구린내 꿈해몽 / 구린내 나는 발 꿈해몽 / 화장실 냄새 꿈해몽

냄새 꿈해몽 / 냄새를 맡는 맡을 수 있는 꿈해몽 / 구린내 꿈해몽 / 구린내 나는 발 꿈해몽 / 화장실 냄새 꿈해몽

냄새는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어떤 냄새냐에 따라 해몽에서는 크게 의미가 다릅니다.

당신이 좋은 냄새를 자신에게서 발생시키고 있는 꿈이라면 연애력이 높아지고 열매를 맺을 시기가 오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애인이 있다면 아기를 가질 수 있는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애인이 없는 여성의 경우는 여러 남성으로부터 동시에 공격을 받아 스피드 결혼을 할지도 모릅니다.
그만큼 연애력이 강한 상승을 나타내기 때문에 신경 쓰이는 남성에게는 데이트를 신청하거나 스스로 어필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맛있는 냄새의 꿈이라면 식욕 향상을 나타냅니다.
다이어트를 하려고 생각하고 있는 경우는 단 것을 조심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냄새의 발생원을 알 수 없는 꿈이라면 관심 있는 일에 휘둘리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방과 후 배움을 너무 많이 채우거나 애인에게 휘둘려 본래의 자신의 장점을 잊어버리고 있습니다.

지금 상태로는 집중이 안되고 시간을 들여도 성과를 얻기 어렵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자신을 소중히 여기면서 일에 임해봅시다 . 밑에서는 냄새 냄새를 맡는 맡을 수 있는 구린내 구린내 나는 발 화장실 냄새 꿈해몽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냄새를 맡는 꿈의 심리
 냄새를 맡을 수 있는 꿈의 해석
 구린내(냄새)에 관한 꿈의 내용
 구린내 나는 발 꿈의 심리
 냄새가 난다고 하는 꿈의 징조
 화장실 냄새가 나는 꿈의 상황

냄새를 맡는 꿈의 심리

당신이 좋다고 느끼는 냄새를 맡는 꿈은 일상생활이 즐겁고 알찬 모습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현실에 지금 충실하지 않다고 느끼는 경우에는 앞으로 운기가 상승하므로 곧 행복하다고 느끼는 날들이 찾아옵니다.
생활의 탄력이 생기고 새로운 취미가 생기거나 즐거운 사람들과의 만남이 있을 것입니다.

그립다고 느끼는 냄새를 맡는 꿈은 어린 시절 친했던 친구들과 우연히 재개를 하는 미래를 암시합니다.
어릴 적 친구들과의 교류가 부활하고 인간관계가 활발하게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역겨운 냄새를 맡는 해몽은 생각나던 태도를 때려눕히는 사태가 일어날 것임을 암시합니다.

뭔가 호조가 있다면 이대로 상태에 있으면 반드시 큰코다치게 됩니다.
지금의 공적을 자신의 힘이라고 과신하지 않고 겸손한 자세로 주위에 감사를 표한다면 더 큰 공을 세울 수 있을 것입니다.

냄새를 맡을 수 있는 꿈의 해석

좋아하는 사람에게서 냄새를 맡을 수 있는 해몽은 당신과 그 사람은 서로 상사상애 상태입니다.

서로 신뢰하고 있고, 당신은 그 사람에 비유해서 무상이라도 뭔가 해주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표시입니다.
상대방도 그 마음은 같아서 서로가 이익이 되는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냄새 맡는 것을 불쾌하게 느끼는 꿈이라면 진심은 가령 친한 사람에게라도 보여주고 싶지 않다는 폐쇄적인 심리 상태의 암시입니다.
그것 때문에 연인에게서는 쿨한 여성으로 여겨지며 신뢰를 쌓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싫어하는 사람에게서 냄새를 맡는 해몽은 인간관계의 얽힘을 귀찮다고 느끼고 사람과 사이가 틀어지는 모습을 나타냅니다.

지금은 어떻게든 좋은 인간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하더라도 인간관계를 끊어버리고 싶은 욕망이 마음 한구석에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의 부탁을 받는 여성으로, 부탁을 받아 버려서, 그것이 귀찮다고 생각하지 않았나요?

당신은 의지할 수 있는 능력이나 표면적인 인품의 장점은 있지만, 속으로는 불만을 품고 있고, 조금만 더 스트레스를 주면 모든 것을 내던지는 위험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인관계에서 피로를 느낀다면 바쁘다는 이유로 사람과 거리를 두도록 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스트레스는 줄어들고 주변에서도 반대로 지금 이상으로 신뢰를 받을 것입니다.

구린내(냄새)에 관한 꿈의 내용

무언가 냄새나는 꿈은 운기의 저하, 기분의 침체, 어수선한 모습, 민감, 불쾌한 일의 예감, 부정 등을 나타냅니다.

구린내를 느끼는 꿈은 운기가 저하될 징조를 나타냅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해도, 왠지 갑자기 상태가 나빠지거나 벽에 부딪히게 됩니다.

시큼한 냄새가 냄새라고 느끼는 꿈이라면 생각이 산란한 모습을 암시합니다.
무언가를 생각하고 있어도 바로 다른 것에 눈이 가거나 집중할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뭔가 궁금한 게 있다면 처음에는 동시 진행하지 않고 한 가지 일에 집중하면 금방 정리될 것입니다.

부패 냄새를 느끼는 꿈의 경우는 신경이 과민해져 있고, 그로 인해 불쾌한 일을 스스로 끌어당기게 됩니다.

일상의 피로가 원인이 되어 신경질적이게 됨으로써 친구 관계가 손상되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매일 릴랙스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여 신경을 누그러뜨립시다.

구린내 나는 발 꿈의 심리

냄새나는 발의 꿈은 부정을 스스로 저지르거나 관여하게 되는 심리 상태임을 암시합니다.

당신 자신의 발이 냄새나는 꿈이라면 뭔가 꺼림칙한 일에 손을 물들이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당신 자신은 그것을 나쁘다고 알고 있지만, 가버리는 기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냄새나는 발을 깨끗이 하는 꿈이라면 편향된 사고방식을 고쳐 널리 받아들여지는 사람이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개심할 수 있는 일이 일어나 새로운 인생을 걸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누군가의 냄새나는 발을 맡게 되는 해몽은 사람으로부터 부정한 일을 강요받는 것을 나타냅니다.
회사에서 법에 어긋나는 일을 억지로 맡기거나 애인으로부터 무리한 부탁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해도, 한 번 손을 염색해 버리면 더 이상 되돌릴 수 없습니다.
확실히 거절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단단히 잡읍시다.

냄새가 난다고 하는 꿈의 징조

자신이 냄새가 난다고 말하는 해몽은 당신이 하는 일이 개성적이거나 쓸모없는 편향된 일이어서 주위에서 민폐라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스스로는 깨닫지 못하지만 주위가 상당한 팔로우를 해서 지금의 당신은 존재하고 있습니다.
만약 그 사람들이 정나미가 떨어지면 바로 궁지에 빠지고 맙니다.

냄새가 난다고 해서 반박하거나 화를 내는 꿈은 자신이 쓸모없다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지적받을 것을 두려워하는 표현입니다.

적지 않게 자신의 방식이 현실에 맞지 않는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만, 그것을 다른 사람으로부터 지적받는 것에는 화가 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진실을 말해주는 사람이라는 것은 귀중한 물건입니다.
반대로 아무도 반박하거나 틀렸다는 것을 지적받지 못한다면 당신은 누구에게도 사랑받지 못하는 것이 됩니다.
비판받는 의견이야말로 솔직하게 듣고 조언을 흡수하여 도움이 되도록 합시다.

화장실 냄새가 나는 꿈의 상황

화장실에서 냄새나는 꿈을 꾸면 에너지가 저하되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냄새나는 화장실 장소와 같은 더러운 장소야말로 지금의 자신에게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정신 상태입니다.
자신을 비하하고 있고 자존심이 심하게 상했습니다.
자신을 향상시킬 에너지가 상실되어 자포자기한 상태가 되고 있습니다.

냄새나는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이라면 최악의 상태에서 운기가 넘치는 파워를 나타냅니다.
조금만 더 참으면 희망이 보이지 않는 지금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습니다.

냄새나는 화장실에 갇히는 해몽은 대인관계가 좋지 않음을 나타내고 친구나 직장인과 갈등을 겪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 사람들과 관계함으로써 운기를 빨아들여 마침내는 문제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야기하고 있으면 피곤하다고 느끼는 사람과는 관계가 없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곤하다고 느끼는 사람은 당신의 에너지를 빨아들이고 있습니다.기운을 느끼는 사람들과 많이 관여합시다. 이상 냄새 냄새를 맡는 맡을 수 있는 구린내 구린내 나는 발 화장실 냄새 꿈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