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냥

김기태 프로필 싱어게인2 33호 키 너목보 임재범 실제나이 / 인스타

김기태 프로필 싱어게인2 33호 키 너목보 임재범 실제나이 / 인스타

목차

김기태 싱어게인2 33호 
 김기태 너목보 임재범
 김기태 인스타
 싱어게인2 재방송 편성표

 

김기태 프로필
나이
1983년 9월 14일생 한국나이 39세

177cm, 73kg
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
김기태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itae10190/

 

싱어게인2 33호

싱어게인2의 33호는 "평소 맑은 목소리를 동경해 왔다. 그렇게 노래하고 싶지만 할 수 없다"며 좋아하는 가수로 이선희를 꼽았다.

 

이선희는 "개인적으로 허스키한 목소리를 좋아한다. 예전에는 자신의 목소리가 싫었다"며 "그 이후로 가진 것을 더 사랑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자신이 가지고 있는것을 더 사랑해야지만이 더 빛나는 것 같아 바꿨다. "33호님도 이제 지금 목소리를 사랑하지 않아요? 너무 기대된다.”고 말했다.

화려한 무대를 가진 33호 가수는 올 어게인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이선희는 "내가 언제 이렇게 묵직한 남성의 목소리를 들어봤지?"라는 말을 하며 "33번만이 주는 이런 고독함과 쓸쓸함이 정말 좋았다."며 그는 "후렴구에서 주저 없이 한 번 때리고 또 때릴때마다 어게인을 누르고 싶었다. 왜 이제서야 나왔는지 모르겠다. 와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 대단하다"고 칭찬했다.

너목보 임재범

과거 싱어송라이터로 소개된 김기태는 다양한 기획사에서 활동하고 있었다. 활동을 하지 못해서 발표할 기회가 없었지만, '너목보'에 출연해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가수를 그만둘까 말까 고민하다가 방송 출연 후 다시 노래하는 즐거움을 맛봤다고 한다.

 

"원래는 음악을 포기할 생각이었다. 슬럼프가 정말 길었다, 좋은 기회는 많았는데 좋지 않았고, 나이가 들수록 자신감이 떨어지기 시작하고 무기력해져 이젠 포기할까 고민중이었는데 친구가 너목보에 나가보라고 했다."

"하지만 당시에는 남들 앞에 설 만큼 자신이 없어 나가지 않겠다고 했지만, 이번이 마지막으로 생각하고 나갔다. 마침내 그것이 나의 터닝포인트였다."

 

김기태는 데뷔도 늦었고, 이렇게 눈에 띄는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일도 드물었다고 한다. 장기간의 무명도 사람을 피곤하게 만든다고 한다.. 노래 부르는 것이 너무 행복해서 열심히 일한다고 한다. 덕분에 조금씩 실력을 인정받고 도약을 꿈꾼다.

김기태 인스타

싱어게인2 김기태 인스타는 21일 오후기준 268개의 게시물이 있으며, 약 3천 2백명의 팔로워가 있다.

싱어게인2 재방송 편성표

JTBC 싱어게인2는 월요일 오후 9시에 정규방송을 한다. 재방송은 JTBC E채널 JTBC2 JTBC4에서 각가의 시간편성표대로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시리즈온 티빙 JTBC 공식홈페이지에서 OTT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싱어게인 시즌2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

serieson.naver.com

 

싱어게인2 1화 | 티빙

싱어게인2 1회

www.tving.com

 

싱어게인2 1회 다시보기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방송! | https://tv.jtbc.joins.com/singagain2

tv.jtbc.joins.com

싱어게인2 재방송 편성표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