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냥

장주 (아트그라비아 모델, 짱주, 주님, 잼민이)

장주 (아트그라비아 모델, 짱주, 주님, 잼민이)

장주

장주는 누구이며 본명은 어떻게 될까? 궁금한것은 못참는 자 장주에 대해 알아보자.

 

장주는

장주는 1997/7/22 일생으로 올 해 한국나이로 25세이다.
현재 가족은 남동생 2명과 반렬견 감자, 반려묘 쪼랭이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체 스펙은 귀여운 외모와는 다르게 165cm의 생각보다 큰(?) 키로 225mm의 작은 발사이즈를 가졌으며, A형 혈액형을 가졌다.
알려진 MBTI 유형은 열정적인 중재자의 INFP 형 이다.

장주의 본업과 이름

아트그라비아 소속 모델로 온라인 화보와 종이 화보를 발매하고 있다.
회사 트위치 계정으로 매주 트위치에서 생중계를 하고 있었는데 생방송 초반에 진행자로서 부끄럽다고 하여 모델이라는 본업으로 정정했었다.
장주는 예명이며 본명은 비공개이다.

성격

기분전환을 위해 외출을 하는 사람도 있고, 외출을 하면 지쳐서 빨리 집에 가고 싶은 사람도 있고, 있지만, 장주는 후자인 집순이에 속한다고 한다.

전형적인 집순이 스타일의 그는 일, 스포츠 또는 친구를 만나는 것 외에는 외출을 좋아하지 않는다.

 

무엇을 좋아하나?

장주는 트위치를 좋아하는 트위터 중 한 명이며, 여성캠 방송도 좋아한다.

예를 들어 지난 5월 12일 방송 당시 호스트 한갱이 채팅창에서 호스트를 맞이하자 장주는 매우 기뻐하며 오랜 팬이라고 말했다. 한갱도 또한 좋아요 등 SNS 시청에 관심이 많다고 했는데 너무 감동한 나머지 말을 못잇기도 했다고 한다.

특히 여성 스트리머를 좋아한다고 하는데, 장주는 아름다운 사람과 걸그룹의 여성 팬을 좋아한다고 한다. 그렇지만 이성에 관심이 없는것은 아니라고 한다.

장주 생김새

깜찍한 장주

장주는 귀여움, 섹시함 등 장점이 많지만 우선 예쁘다.
작은 얼굴, 뾰족한 턱, 뚜렷한 이목구비, 고운 피부, 그리고 하나의 뷰티 포인트까지 그녀의 외모는 아름답다고밖에 할 수 없다.

토끼, 고양이 등 작고 귀여운 동물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비슷한 코스프레 사진을 보면 정말 잘 어울린다.

그리 작지 않은 키와 넓은 어깨를 신경쓰는 듯하다. 하지만 얼굴도 작고 비율도 좋고 어깨 라인도 너무 예뻐서 약점이 아니라 모델의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가끔 보이시한 모습을 하고 있으면 아름다운 소년인것처럼 느껴진다.

트위치 생중계할 때 안경, 머리띠 등 패션 소품과 다양한 가발을 착용하고 잘 소화한다.
특히 타원형 얼굴과 좁은 턱을 가져 안경이 있는것과 없는것에 따라 분위기가 많이 달라진다.

물론 방송에 사용된 안경은 처방전 없는 패셔너블한 안경인데 실제로는 시력이 좋지 않아 고밀도 안경을 썼다고 한다. 따라서 정면에서 보면 얼굴의 윤곽이 일그러지고 눈은 '-'처럼 작은 점처럼 보인다고 한다.

 

모델로써 장주

모델 장주

보통 트위치 생방송에서 사진을 부탁하면 장주 특유의 눈빛을 보여주기도 하는데, 팬들도 그 순간을 감탄하게 된다.

이처럼 화보 속 장주는 성숙하고 매력적인 눈빛을 하고 있는 반면, 평소 SNS나 방송에서의 퍼포먼스는 털털하고 깜찍해 귀여움의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

화보는 아트그라비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화보 작업 외에도 개인 셀카 업로드 피드도 볼 수 있다. 단, 사진이 매우 매운 관계로 등록 회원이 필요하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