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냥이

호수 빠지는 꿈해몽 / 호수 헤엄치는 꿈해몽 / 호수 건너는 꿈해몽 / 호수 배 꿈해몽 / 호수 물고기 꿈해몽

호수 빠지는 꿈해몽 / 호수 헤엄치는 꿈해몽 / 호수 건너는 꿈해몽 / 호수 배 꿈해몽 / 호수 물고기 꿈해몽

호수 빠지는 꿈해몽 / 호수 헤엄치는 꿈해몽 / 호수 건너는 꿈해몽 / 호수 배 꿈해몽 / 호수 물고기 꿈해몽

해몽에서 호수는 정적, 정신, 심오함, 국지적, 자연, 내성적 성격 등을 나타냅니다.

호수가 아름다운 꿈의 경우 해몽에서 거짓말이나 의심이 없는 사람을 똑바로 마주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인간관계가 양호하고 어디를 가든 정당한 평가를 받기 쉽고 출세하기 쉬운 유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호수가 더러운 꿈이라면 해몽에서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그것이 인간관계에도 반영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정신적으로 미숙하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짜증을 느끼게 하는 것 같습니다.
스스로도 거짓말을 알 수 없게 되어 운기가 떨어지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작은 호수의 해몽은 당신은 생각이 얕고 사람의 진심을 깨닫지 못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남이 내뱉은 것을 진정으로 받고 상처받거나 화를 내는 등 진정한 친절함이나 엄격함을 깨달을 정도로 정신적으로 성숙하지 않습니다.
아직 어린애 같기 때문에 앞으로 인간으로서의 폭을 넓혀 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큰 호수의 꿈을 꾼 경우, 당신은 지적 수준이 높고 다방면에 대해 깊이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주위의 의지력을 받는 사람이 되는 신호입니다.
인간으로서 훌륭하게 성장하여 일에서 큰 성과를 거둘 수도 있습니다.

호수의 물을 마시는 꿈은 해몽에서 조용한 환경을 원하는 신호입니다.
소음이 있거나 시끄럽고 어수선한 환경에 처해 정신적으로 안정되고 싶다고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호수의 물을 많이 마시는 꿈이라면 그 스트레스는 상당히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시적으로라도 조용한 환경에 몸을 두면 기분도 안정됩니다.
며칠 녹음이 많은 피서지에라도 가서 몸과 마음을 조용히 쉬도록 합시다.

목차

 호수에 빠지는 꿈의 암시
 호수를 헤엄치는 꿈의 징조
 호수를 건너는 꿈의 경고
 호수에 배가 있는 꿈의 의미
 호수의 물고기 꿈의 상황

호수에 빠지는 꿈의 암시

해몽으로 호수에 떨어지는 꿈은 인간관계에 좋지 않은 그림자가 드리워지고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는다거나 자신의 마음이 전달되지 않는다거나 하는 일이 많아진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앞으로 친구나 동료와의 사이에 작은 장애나 터짐이 생겨 여러 가지 일이 정체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단 마음을 일단 정리하고, 진정한 마음을 알 수 있도록 말을 선택하고 의견을 말하도록 합시다.

친구가 호수에 빠지는 꿈은 해몽에서 지금까지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으로는 인간관계를 유지할 수 없다는 신호입니다.

나이와 관계성 등의 관계에서 당신도 친구도 변화하고, 그 변화를 받아 성장하지 않으면 뒤처져 버립니다.
혹은 친구가 변화에 대응하지 못하고 당신이 그 친구에 대해 아쉬움을 느끼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족이 호수에 빠지는 꿈은 해몽에서 신뢰했던 사람을 돕지 못하고 자신도 고독에 빠지게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탱해주던 사람이 없어지기 때문에 무기력해지고 그 밖의 인간관계가 소홀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을 탓해도 아무런 해결이 되지 않기 때문에 지금은 긍정적으로 사태를 호전시킬 생각을 해야 합니다.

연인이 호수에 빠지는 꿈의 경우는 해몽으로 그와의 생활이나 금전적인 관계에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왠지 서로의 의사소통이 어려워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소한 일로 엇갈리거나 그의 말을 잘못 해석해 버리는 등 점차 골이 깊어져 갑니다.
관계가 매너리즘화된 탓에 서로에 대해 취급이 엉성해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것을 내버려 두면 골은 머지않아 깊어지고, 깨닫지 못하는 사이에 남자친구와의 사이가 회복 불능이 되어 버립니다.
아직 늦지 않더라도 그와 깊이 소통하도록 합시다.

개인 개인의 시간이 길어지고 있다면 둘만의 시간을 벌어 대화하고 서로의 마음을 깨끗이 이야기합시다.
엇갈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 해결 방법도 보일 것입니다.

호수를 헤엄치는 꿈의 징조

해몽에서 호수를 헤엄치는 꿈은 안심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아 헤매고 있는 모습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지금의 환경이나 상황에 만족하지 않고, 항상 불안을 안고, 더 나아질 것이라고 상승 지향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환경이 발견되면 환승, 오래된 것에 애착 등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귀고 있는 그에게 진심 어린 애정은 가지고 있지 않고, 두리번두리번 주위를 둘러보며 물색하고 있는 듯한 상태입니다.
그러나 오래된 물건을 소중히 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물건은 많이 있으므로 때로는 돌아봅시다.

호수를 엄청난 속도로 헤엄치는 꿈은 해몽으로 더 이상 기회가 돌아오지 않을까 초조하고 초조해하는 모습을 나타냅니다.

연령적인 것이나 능력적으로, 이제 자신이 정말로 원하는 새로운 것은 얻을 수 없는 것이 아닐까 어렴풋이 깨닫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무리한 수단으로 원하는 것을 얻으려고 하지만 겉돌고 맙니다.
너무 서두르거나 너무 무리하게 하면 지금 가지고 있는 물건조차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합시다.

호수를 천천히 헤엄치는 꿈은 자신이 원하는 것의 덧없음을 깨닫기 시작했음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욕심을 깨닫고, 지금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소중히 여기도록 마음이 바뀔 준비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정신적인 갈증이 풀리고 진정한 의미에서 마음이 알차고 행복해질 수 있는 길몽입니다.
당신도 행복할 수 있고, 또 당신을 사랑해 주고 있는 주위 사람들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호수에서 수영하고 발을 동동 구르는 해몽은 자신의 욕심으로 자신을 괴롭히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상향만 쫓고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고 허탈한 마음을 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들이 보기에 불편한 삶이라도 마음은 가난하고 항상 실체가 없는 물건을 찾아 헤매고 있습니다.
당신은 뭔가를 손에 넣어도 또 금방 다른 것을 갖고 싶어지는 골이 보이지 않는 상태입니다.
이것을 손에 넣으면 골이라고 결정하고 욕심이 많은 자신을 반성합시다.

호수를 건너는 꿈의 경고

호수를 건너는 꿈은 해몽에서 마음 편안하고 조용하게 살고 싶다는 바람을 나타냅니다.

인간관계나 연애마다 마음을 어지럽히고 싶지 않고 나 혼자 조용히 살고 싶다고 생각하는 경우 이런 꿈을 꿉니다.
당신은 대인관계에 조금 피곤하기 때문에 혼자 있는 시간을 소중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수를 배나 보트로 건너는 꿈을 꾸면 당신은 사람과 소통하는 방법을 모르고 외로운 상황을 스스로 만들어 버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집을 부리지 말고 자존심을 버리고 사람의 고리 속으로 들어가 친한 친구를 한두 명이라도 사귀어야 합니다.

만약 호수를 건너는 꿈이라면 좋든 나쁘든 사람을 대하는 방식에 대한 가치관이 바뀌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과의 교류에 가치를 느끼거나 느끼지 못하는 등 앞으로의 인간관계의 밀도가 농후해질지 얇아질지에 대한 갈림길이 곧 다가옵니다.

그때 당신이 어떻게 느낄지는 모르겠지만 애정 어린 삶을 살고 싶다면 사람을 대하는 것을 귀찮아하지 말고 많은 사람과 교류하는 삶을 지향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호수에 배가 있는 꿈의 의미

해몽에서 호수에 배가 있는 꿈은 마음속의 정신적인 움직임을 암시하고 있어 기분이 불안정해지는 계기나 인물 등을 나타냅니다.

잔잔한 호수에 배가 떠 있는 꿈이라면 기분이 안정되어 있고 건설적으로 사물을 생각하고 목표대로 일을 해나가는 순조로운 모습을 나타냅니다.
순조롭고 목표에는 조용히 확실히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거센 파도의 호수에 배가 흔들리는 꿈은 해몽으로 기분에 파도가 있어 어제 생각했던 것과 오늘 생각했던 것이 다르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힘내자! 라고 생각해도 다음날 일어났을 때는 기분이 시들고 슬퍼지거나 하는 등 당신은 정서 불안정하고 주위 사람들로부터 기분 좋은 사람으로 여겨질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논리적인 사고를 할 수 없는 결점이 있기 때문에 혼자서 어떻게든 하려고 하지 말고 존경할 수 있는 사람으로부터 목표를 설정받읍시다.
흔들리지 않는 목표가 정해지는 것으로, 기분의 흔들림도 적어지게 됩니다.

호수 위에서 배가 가라앉는 꿈의 경우 해몽으로 마음을 편하게 할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해 고민에 빠져 푹 빠져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문제가 생겼을 때의 기분을 상향시키는 자기 나름의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사소한 일이라도 중대한 문제로 간주해 버리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음이 평온한 일은 적고, 오래 전의 일을 아직도 끌고 있거나 트라우마가 되고 있는 사건도 많은 것 같습니다.

당신이 그렇게 고민하게 되는 것은 마음을 토할 줄 모르기 때문입니다.나름대로 기분을 낼 수 있는 스트레스 발산법이나 기분을 토해낼 수 있는 상대를 찾아봅시다.

설령 문제가 해결되지 않더라도 기분을 말로 발산시키는 것만으로 마음이 가벼워지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호수의 물고기 꿈의 상황

해몽에서 호수의 물고기는 정신적인 세계에 변화가 생기는 것을 나타내며 물고기의 움직임으로 어떻게 움직이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가 클수록 그 변화는 심하고 생활 자체에 작지 않은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호수에서 물고기가 튀는 꿈이라면 기분이 좋아져 삐걱거리지 않고 긍정적으로 사물을 생각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조만간 당신에게 있어서 싫은 일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신경쓰지 않고 자연스럽게 받아넘길 수 있습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타이밍이 잘 가라앉지 않아도 됩니다.

호수의 물고기가 깊이 파고드는 해몽은 자신을 바꾸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확 의식을 바꾸는 변화가 올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경지를 열어 지금까지와는 다른 목표를 쫓는 전개가 될 것 같습니다.
호수가 깨끗하고 투명할수록 앞날은 밝고 전망이 좋아 계획을 세우기 쉬워집니다.

반대로 호수가 더럽고 불투명한 꿈의 경우는 해몽으로 당신의 큰 변화를 주위가 따라올 수 없는 모습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불안정해지는 일도 생기고, 위치에서 신뢰를 쌓아가는 단계를 밟아야 할 것 같습니다.

호수의 물고기를 먹는 꿈이라면 정신적인 변화를 두려워하고 성장하는 것을 스스로 방해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일과 환경의 변화에 따라 성장하는 것이 좋을 때에도 당신은 환경에 자신을 적응시키는 것을 거부합니다.
새로운 것이나 지금까지의 자신이 부정하고 있던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싫어서 주위에서 혼자 남겨져 버립니다.

어른이 될 수 없는 아이로 지금 이대로는 어른 사회에 녹아들 수 없습니다.
사람은 계속 아이로 있을 수 없습니다.
나이에 맞는 성장을 해 나갈 수 있도록 자신의 어린 마음에 물어봅시다. 이상 호수에 빠지는 헤엄치는 건너는 배 물고기 꿈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