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냥이

쌍 무지개 꿈해몽 / 많은 무지개 꿈해몽 / 밤 무지개 보는 꿈해몽 / 무지개빛 뱀 꿈해몽 / 무지개빛 나비 꿈해몽

쌍 무지개 꿈해몽 / 많은 무지개 꿈해몽 / 밤 무지개 보는 꿈해몽 / 무지개빛 뱀 꿈해몽 / 무지개빛 나비 꿈해몽

쌍 무지개 꿈해몽 / 많은 무지개 꿈해몽 / 밤 무지개 보는 꿈해몽 / 무지개빛 뱀 꿈해몽 / 무지개빛 나비 꿈해몽

해몽에서 무지개는 희망, 밝은 미래, 재능, 인간관계의 인연, 운기 상승, 낙관적인 성격 등을 나타냅니다.

기본적으로 무지개의 꿈은 길몽으로 행운의 일이 생기거나 나쁜 흐름이 좋은 흐름으로 바뀌는 계기를 나타냅니다.
운기가 부쩍 상승하기 때문에 지금 노력하면 그 노력의 몫뿐만 아니라 그 배가 되어 성과가 돌아옵니다.

또렷하게 짙은 무지개가 보이는 꿈은 당신이 앞으로 나아갈 미래는 이미 확정되었음을 나타냅니다.
그것도 밝은 미래를 약속받고 있기 때문에 아무런 공포나 불안을 느낄 필요는 없습니다.
지금은 어떤 일을 해도 평가받는 최고의 흐름이 있습니다.

옅은 무지개를 꾸는 해몽은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노력에 따라 밝은 미래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희망에 따라 다양한 방향의 미래로 내딛을 수 있으므로 많은 기회가 축복되었음을 암시합니다.
운기는 서서히 상승하기 때문에 하나의 목표를 정하고 그것을 향해 노력함으로써 점점 미래가 좋아집니다.

무지개가 겹치는 해몽은 특히 인간관계에서의 인연이 깊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룹에서의 만남이 있고 친구들과 함께 있으면 더 많은 고리가 넓어집니다.
지금도 만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행복을 가져다주고 삶에 밝은 빛을 가져다주는 존재가 됩니다.

무지개 그림을 보는 해몽은 앞으로의 미래에 희망을 품고 있지만, 당신은 아직 아무런 행동도 취하지 못했음을 나타냅니다.
이것저것 생각하는 것만으로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앞으로 행동을 함으로써 자신의 힘도 늘어나기 때문에 일찍부터 시작을 해야 합니다.
밑에서는 쌍 무지개 많은 무지개 둥근 무지개 꿈해몽과 무지개빛 뱀 나비 꿈해몽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무지개가 이중으로 보이는 꿈의 경고
 무지개가 많이 뜨는 꿈의 의미
 둥근 무지개 꿈의 상황
 밤에 무지개를 보는 꿈해몽
 무지개빛 뱀을 보는 꿈의 암시
 무지개빛 나비의 꿈의 메세지

무지개가 이중으로 보이는 꿈의 경고

무지개가 이중으로 보이는 해몽은 지금까지 살면서 겪어보지 못했을 정도로 큰 행복과 기회가 찾아오는 신호입니다.
지금까지 행복하다고 느낀 것보다 두 배의 행복과 기회가 찾아옵니다.
하지만 무지개는 금방 사라져 버리는 법입니다.
그것을 잡을 기회도 한순간입니다.
좋은 이야기 너무 많이 해서 주저하다 보면 마치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행복을 잡을 기회는 도망쳐 버립니다.

쌍무지개를 남자와 함께 꾸는 꿈은 앞으로 바람처럼 나타날 남자와 함께 있음으로써 큰 성공을 거둘 것임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그 남자는 바쁘기 때문에 당신에게서 적극적으로 말을 걸지 않으면 금방 떠나 버립니다.
이 시기에는 남자와의 만남을 소중히 여기고, 바빠 보이는 남자일수록 연락처 교환 등을 하고 그 후에도 연결되도록 합시다.

둘이 있음으로써 운기가 상승하기 때문에 그 남자도 당신을 만나고 나서 일이 잘 풀리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 행복을 가져다 줄 여신이라고 생각해 줄지도 모릅니다.

쌍무지개 사진을 보는 해몽은 행복을 잡기 위해 점 등 미신적인 것에 빠지기 쉬운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파워 스팟 등에 방문하면 정말 파워를 받은 것처럼 느낄지도 모릅니다.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된다면 파워 스팟 순례에도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만, 당신은 금전적인 것에 대해 조금 생소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행복을 얻기 위한 돈이라면 아끼지 않는 곳이 있으니 너무 몸에 익지 않는 것에 투자하는 것은 삼갑시다.
반대로 그런 행동은 남자들에게 끌려서 돈을 낭비하는 여자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쌍무지개가 사라지는 해몽은 행복을 잡을 타이밍이 사라져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시점에서 특별한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면 당신은 어딘가에서 행복을 놓치고 만 것 같습니다.
너무 사소한 계기로 깨닫지 못한 것인지, 나날의 바쁜 일에 너무 신경을 쓰고 있었던 것인지도 모릅니다.
지나간 일에 집착하지 말고 다음 기회가 또 오기를 기다립시다.

하지만 기회가 지나버렸다고 해서 다시 오랫동안 찾아오지 않는 것은 아니고 바로 찾아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고 행복하고 싶은 강한 마음이 있다면 이번에는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무지개가 많이 뜨는 꿈의 의미

무지개가 많이 뜨는 해몽은 한 번에 많은 행복을 잡을 기회가 찾아오고 어지러워짐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방식에 따라서는 모든 행복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느릿느릿 당황하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지 못하면 하나의 행복을 얻을 수도 없습니다.
행동력과 강한 마음을 시험받고 있으며, 얼마나 필사적일 수 있는가 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많은 무지개를 남성과 함께 꾸는 해몽은 연애로 농락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갑자기 여러 남성이 교제를 신청해 지금까지의 쓸쓸한 일상이 일전, 사랑의 밀당으로 분주해집니다.

지금까지 사귀어 온 사람과 비교하면 아까울 정도의 높은 스펙의 남성으로부터 호의를 받기 때문에 한 남성으로 결정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날아올라 좋은 여자인식을 하고 남자를 가지고 놀면 이번에는 남자로부터 정나미가 떨어지게 됩니다.

그 사랑의 열은 일시적인 것이지 오래 지속되는 것은 아닙니다.
남성이 열에 들떠 있는 동안의 단기 결전으로 승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어떤 남자를 선택하든 행복한 미래가 기다리고 있으니 가장 좋아하는 남자를 싹 선택합시다.

많은 무지개가 사라지는 해몽은 어떤 기회에 대해서도 한결같지 못하고 모든 행복을 놓쳐버리는 신호입니다.
모두 얻으려고 노력하긴 하지만 마지막 마무리가 달콤하게 채워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또 다른 기회에 공격을 해도 거기서도 어중간한 결과로 끝나는 것을 반복하게 됩니다.
당신은 한 가지 일에 집중할 수 없는, 마음이 많은 타입이 아닐까요?

당신은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타입이 아니라 한 가지에 집중하는 것이 행복해질 수 있는 타입인 것 같습니다.
하나의 것밖에 얻을 수 없다니 불행하다고 생각하지 말고, 그 단 하나가 모든 것 보다 나을 정도의 행복이라고 생각합시다.
소중한 것이 하나 생기면 마음도 몸도 따뜻해지고 알찬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둥근 무지개 꿈의 상황

둥근 무지개 해몽은 인간관계가 양호해지는 신호입니다.

무지개는 성공이나 행운을 나타내는데, 그 중에서도 둥근 무지개는 지금까지 노력한 것이 보답을 받고 하나의 종지부를 찍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을 열심히 하고 있다면 그 노력을 인정받아 승진하거나 경력을 쌓을 것이 확실합니다.
연애 면에서 말하면 남자친구와 결혼하기로 결정되거나 노력이 결실을 맺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둥근 무지개가 사라지는 해몽은 하나의 사건이 끝나고 또 다음에 새로운 무언가를 맞이하는, 다시 시작하는 의미를 나타냅니다.
이번에는 잘 되었지만 다음에도 잘 되리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번 결과가 좋았기 때문에 기력은 넘치고 또 자신감을 갖는 것으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노력에 따라 또 좋은 결과가 나올 가능성이 높으니 열심히 해서 손해는 없습니다.

동그란 무지개 사진을 보는 해몽은 노력이 반드시 보답받을 것이라고 믿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정직하고 곧아서 지금까지도 많은 노력을 해왔고, 그것이 이루어졌을 것입니다.

비록 노력한 것이 보답받지 못하더라도 실패의 원인을 찾고 다음에 살릴 수 있습니다.
실패를 누구의 탓도 하지 않기 때문에 설령 큰 실수를 해도 주위 사람들로부터 커버되고 적은 손실로 끝납니다.
인망이나 신뢰와 같은 큰 재산을 얻고 있는 것입니다.

둥근 무지개가 중간에 끊어지는 해몽은 목표 달성에 큰 기쁨을 얻지만 반대로 그것이 당신에게 불행한 사건을 초래한다는 신호입니다.
여기서 얻은 성공이 주위 사람들의 반감이나 질투심을 사버려 원망을 사고 마는 등의 일이 일어납니다.

혹은 성공한 것으로 인해 마음이 느슨해지고, 컨디션이 좋아져 버리는 것 같습니다.
성공했다는 결과는 훌륭하지만, 어느 쪽인가 하면 이번에는 실패하고 있는 편이 나중에 당신의 미래에는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공을 거두더라도 겸손한 자세를 잃지 말고 주변에 대한 감사를 잊지 말고 성장해 나갑시다.

밤에 무지개를 보는 꿈해몽

밤에 무지개를 꾸는 해몽은 앞이 보이지 않는 앞날이 불안정한 상태에 희망의 빛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지금의 장소에서 구해 줄 만한 일이 일어나고 미래로 이끌어 줄 만한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밤은 미지의 세계나 마음의 불안정함을 나타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이 힘들다고 느끼는 사람일수록 그 빛은 눈부시고 구세주가 나타났다고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밤의 무지개가 사라지는 해몽은 비록 지금은 힘들고 눈으로 보이는 확실한 것이 없어도 자신의 힘을 믿으라는 꿈에서 온 응원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힘을 믿고 끝까지 노력할 수 있다면 반드시 결과가 나타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자신을 믿지 못하고 불안정한 생활을 극복하기 위해 필사적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 불안정성을 극복함으로써 결과가 따라옵니다.

남자와 함께 밤의 무지개를 보는 해몽은 당신을 밑바닥에서 구해 주는 하나님과 같은 존재를 나타냅니다.
그 남자는 매우 훌륭한 사람이지만 허리가 낮고 지금의 자신감을 잃은 당신과 같은 시선으로 사물을 생각해 줍니다.
실행 가능한 목표를 제시해 주고 의욕에 불이 붙고 스스로도 놀랄 정도의 힘을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남자를 사랑해도 사랑이 이루어지는 경우는 드물것입니다.
그 남자는 봉사 정신이 높은 사람이어서 당신이 혼자 걸을 수 있게 되면 바로 떠나 버립니다.

밤의 무지개를 보고 싫은 이미지가 드는 해몽은 노력하는 데 지쳐서 열심히 해야 할 정도라면 지금 상태에서 좋다고 생각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 결과가 나오지 않는 노력을 하는 것은 낭비라고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그만큼 노력했는데 꿈을 이루지 못했다는 씁쓸한 경험이 있지 않을까요?
하지만 그러면 계속 패배자로 남을 것입니다.
이대로 끝나도 되는 걸까요?
다시 한번 분발하고 후회가 없어질 때까지 노력할 수 있다면 어떤 결과가 되든 상쾌한 기분이 들 수 있고 미래로 운기가 이끌어 줍니다.

무지개빛 뱀을 보는 꿈의 암시

무지개빛 뱀을 보는 꿈은 당신 안에는 아직 자신도 모르는 다양한 재능이 잠들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뱀은 뛰어난 지혜와 재생력 같은 몸 속에 잠자는 재능을 일깨운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지개색 뱀이 당신에게 다가온다면 재능이 돋보이는 것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무지개색 뱀을 잡는 꿈은 재능을 억지로 개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지금도 재능이 풍부한 사람이고 유능한 인재일 것입니다.
그것을 더욱 발전시킬 기회가 찾아옵니다.
그것은 이직이거나 새로운 것에 도전할 기회가 찾아오는 것이기도 합니다.

무지개색 뱀이 도망치는 해몽은 재능을 개화하지 않고 기회를 잃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자신의 가치를 깨닫지 못하고 쓸데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범인이라고 생각하고, 비록 잘하는 것으로도 그 기술을 연마하려고 노력하지 않습니다.
그 향상심 없는 것이 모처럼 가지고 있는 재능을 망가뜨리고 썩히고 있습니다.

무지개색 뱀으로부터 도망치는 해몽은 당신은 자신의 재능을 알고 있지만 그것을 개화시킬 생각은 없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은 실패할 위험을 걱정해서 주저앉거나 노력하는 것을 피하지 않았나요?
지금도 그 재능을 작게 내고 먹고 살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의 높이는 목표로 하지 않아도 충분하다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당신은 노력에 따라 더 위를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면 좋은 변화가 올것입니다.

무지개빛 나비의 꿈의 메세지

무지개색 나비의 해몽은 앞으로 여성으로서 한층 더 진화, 변모를 이룬다는 신호입니다.

나비는 변화나 변모 등 외모뿐만 아니라 내용물마저 바꿔버리는 모습을 나타냅니다.

또 여성의 젊음이나 미모 같은 여성으로서의 가치를 비추는 존재로도 해몽에서는 파악합니다.
그래서 무지개색 나비가 꿈에 나올 경우 아직 변화가 확정되지 않았고 어떤 여성이 될 수 있다는 신호입니다.
예쁜 여자가 되고 싶고, 일을 잘하는 여자가 되고 싶고, 노력하면 원하는 대로의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는 분명해지고 싶은 이상상이 이미 머릿속에 있는 것이 아닐까요.
목표가 확실히 정해져 있기 때문에, 그 상태로 열심히 노력하면 머지않아 멋진 여성이 될 수 있습니다.

무지개색 나비를 놓치는 해몽은 목표를 쫓던 중 비틀림을 나타내고 도망친 나비에 대한 당신의 행동으로 그 뒤를 알 수 있습니다.
도망친 나비를 쫓는다면 아무리 걸려도 아직 마음의 불은 꺼지지 않았습니다.
도망친 나비를 포기한다면 실패한 것의 피해를 끌고 노력하는 것을 그만두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지개색 나비를 먹는 꿈은 목표로 하는 사람을 복사하고 싶은 욕망으로 자신의 장점을 버리고 그 사람으로 변모해 버린다는 뜻이 됩니다.
목표한 사람의 복장을 흉내내거나 말투를 흉내내거나 하는 등 개성을 버린 사람이 되어 버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의 본래의 장점인 개성을 부정해 버리고 있습니다.

목표로 삼고 싶은 부분만 참고하고 지금의 당신을 바꿀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자신의 장점을 살려 세상에 혼자만의 자신을 지향합시다. 이상 쌍 많은 둥근 밤 무지개 꿈해몽과 무지개빛 뱀 나비 꿈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