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냥이

밤바다 꿈해몽 / 새벽 꿈해몽 / 한밤중 꿈해몽

밤바다 꿈해몽 / 새벽 꿈해몽 / 한밤중 꿈해몽

밤바다 꿈해몽 / 새벽 꿈해몽 / 한밤중 꿈해몽

해몽에서는 밤바다에서 당신이 어떤 행동을 하고 있느냐가 당신의 숨겨진 사랑의 욕망을 나타냅니다.

밤바다에서 떠드는 해몽은 사실은 더 자극적이고, 주변에서 부러워할 만한 사랑을 하고 싶다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사귀는 남자친구를 수수하다고 느끼는 등 좀 더 동성으로부터 부러워하는 남자친구를 갖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남자친구에게 강한 불만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바람기 소망이 강하기 때문에 다른 남성이 권유하면 휙 따라가는 경박함이 있습니다.

밤바다를 멍하니 보는 해몽은 마음이 흐트러지지 않고 안정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남자친구를 당신이 찾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동안 바람을 피우거나 많은 남성들 사이에서 마음이 흔들리거나 하는 등의 어려운 연애를 해 와서 피곤합니다.

의심의 여지 없는 진정한 애정을 원하고 자신만을 한 마음으로 사랑해 줄 남자를 찾고 있는 것입니다.
차례차례 즉석에서 만나는 것보다 조금 더 시간을 두고 남자의 내면을 찬찬히 살펴보도록 합시다.

남자와 밤바다를 걷는 해몽은 당신을 자신보다 깊이 생각해 주는 남자를 만날 수 있는 신호입니다.
당신의 고민을 이해하고 기쁨을 주는 없어서는 안될 정도의 존재가 됩니다.

처음에는 그 사람과 균형을 잡을 수 없지만,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귀찮아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 남자와 함께 지냄으로써 당신 자신감의 내면도 성장하고 사려 깊은 여성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밤바다에서 헤엄치는 해몽은 깊은 사랑의 미궁에 빠져드는 것을 나타냅니다.

게다가 바다는 해몽에 있어서 여성의 상징이기도 하고, 여자끼리의 사랑의 책략 속에 멋지게 빠져드는 것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몸부림칠수록 고민과 문제는 깊이 얽히고 빠져나오기 어려워집니다.
남의 소문이나 행동에 너무 현혹되어 있는 것입니다.

상대방을 생각하지 말고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남들과 비교하지 말고 생각해 봅시다.
남들과 비교하는 쓸데없는 일을 하지 않으면 고민은 단번에 줄어들고 해야 할 일을 한다는 심플한 대답에 도달하게 됩니다. 밑에서는 밤바다 새벽 한밤중 꿈해몽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새벽 꿈해몽
 한밤중 꿈의 암시

새벽 꿈해몽

새벽의 해몽은 운기의 정체기에서 벗어나 어둡고 추운 곳에서 따뜻함을 느끼는 곳으로 옮겨가는 것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장소는 아니지만 에너지를 받을 수 있고, 게다가 릴렉스도 할 수 있는 원래의 장소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스스로 놓아 버린 것을 되찾고, 더 이상 돌아갈 일이 없다고 생각했던 장소로 돌아갈 자격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저지른 일을 주변 사람들도 용서하고 당신이 비로소 죄의식에서 해방되는 것도 의미합니다.

누군가와 함께 새벽을 꾸는 해몽은 당신을 어두운 곳에서 구해 주는 구세주를 나타냅니다.
그것은 여성이라면 남성이 되는 것이 바람직하고, 앞으로 생활면이나 경제적으로 도움을 줄 것입니다.

생활이 불안정하고 돈이 없는 상태에서도 당분간 불안감 없이 생활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어리광을 부릴 수는 없으니 원조를 받으면서도 빨리 자립할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새벽을 방 창문으로 꾸는 해몽은 반대로 따뜻한 장소에서 떠나야 하는 시기를 나타냅니다.
당신은 지금 가족이나 남자친구의 보호를 받으며 미온적으로 살고 있지만 그 생활도 그렇게 오래 가지 않습니다.

당신의 생활 태도에 기가 막혀 지원자의 원조를 중단당하고 맙니다.
그것은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이지 어른 여성으로서 자립을 해달라는 부모 마음입니다.

반발하고 저항하지 말고 애정을 이어갑시다.
그것이 당신 자신의 밝은 미래로 이어지고 나중에 생각하면 좋았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한밤중 꿈의 암시

한밤중의 해몽은 운기와 사고가 정체되어 아무 생각도 할 수 없는 상태에 빠지는 신호입니다.
설령 뭔가를 생각해 보았자 그것은 명안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채택되지 않을것입니다.

지금 생각해 내는 것은 모두 역효과를 내고 사회적으로 평가를 떨어뜨리는 것이기 때문에 가만히 두는 것이 길합니다.
발언을 요구받으면 자신의 의견은 말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의견에 동조함으로써 체면을 구합시다.

한밤중에 푹 자는 해몽은 당신이 유연하게 생각을 전환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생각해도 어쩔 수 없을 때나 자신에게 분이 나쁘다고 느낄 때는 즉시 손을 떼고 다음 기회에 대비하는 등 임기응변으로 대응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라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항상 이길 수 있습니다.

주위에서는 강한 운을 가진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이길 수 있는 승부인지 아닌지에 대한 판단을 정확하게 내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운이 좋았기 때문이구나, 라고 생각하지 말고 자신의 판단력을 믿고 자신감을 갖읍시다.

한밤중에 깨는 해몽은 움직이기 시작하고 싶어 참을 수 없는 충동을 나타냅니다.

의욕은 있는데도 충분히 성과를 낼 수 없다, 자신의 뜻대로 움직일 수 없는 것에 대해 배짱을 키우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서 참을성 있게 생각하는 대로 행동하면 더욱 사태를 악화시켜 버립니다.

지금은 기분을 억제하고 행동을 억제하는 것을 배우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행동을 통제할 수 있게 되면 힘을 발휘할 때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한밤중에 식사하는 해몽은 당신이 필요 이상으로 에너지를 축적해 버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에너지는 과잉이면 반대로 당신에게 해를 끼치는 법입니다.

얻은 지식이 문제를 일으키는 등 앞으로의 고민거리가 되어 버립니다.
닥치기 나름이라는 쓸데없는 행동은 오히려 사태를 복잡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합시다. 이상 밤바다 새벽 한밤중 꿈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