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냥이

천둥번개 치는 꿈해몽 / 벼락맞는 꿈해몽 / 번개에서 도망치는 꿈해몽 / 벼락으로 정전되는 꿈해몽 / 천둥으로 불이나는 꿈해몽

천둥번개 치는 꿈해몽 / 벼락맞는 꿈해몽 / 번개에서 도망치는 꿈해몽 / 벼락으로 정전되는 꿈해몽 / 천둥으로 불이나는 꿈해몽

천둥번개 치는 꿈해몽 / 벼락맞는 꿈해몽 / 번개에서 도망치는 꿈해몽 / 벼락으로 정전되는 꿈해몽 / 천둥으로 불이나는 꿈해몽

해몽에서 천둥은 충격, 갑작스러운 변화, 큰 에너지, 압력, 번뜩임, 감정의 폭발 등을 나타냅니다.
천둥은 바꿀 수도 저항할 수도 없는 큰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큰 힘이 당신에게 좋든 나쁘든 큰 충격을 주고 변화를 가져옵니다.
어떤 계기를 잡는 등의 변화가 일어날 것을 예감케 하는 꿈입니다.

번개가 가까이 떨어지는 해몽은 라이벌과 대립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서로의 좋은 점을 찾아내 절차탁마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 발목을 잡고 걷어차려고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경쟁자의 힘을 너무 무겁게 보고 너무 두려워하고 있는것입니다.
경쟁자의 힘을 어떻게 깎느냐에 주력할 것이 아니라 자신의 힘을 끌어내고 정공법으로 경쟁자를 앞지르려고 노력합시다.

천둥소리가 들리는 해몽은 당신이 갑작스러운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평소 사물에 민감하고, 많은 정보를 확실히 캐치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판단력이 있고 냉정한 당신은 어떤 상황에도 당황하지 않을 것입니다.

천둥 번개가 치는 해몽은 큰 에너지가 떠나간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큰 힘에 농락당하던 기간이 끝나고 나서야 스스로 키를 잡을 수 있습니다.

그 기간에 바뀌어 버린 것이나 잃어버린 것을 되찾는 것은 지금밖에 없습니다.
침착하게 쉬지 않고 신속하게 행동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천둥을 기쁘고 즐겁다고 느끼는 해몽은 당신이 일반적인 사람이 갖는 감정과는 반대되는 것을 느끼는 감성의 소유자임을 나타냅니다.
보통 사람이 힘들다고 생각하는 것을 즐길 수 있는 등 남들과 다른 것으로 뭔가 이득을 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개성을 스스로 받아들일 수 없으면 주변과 반응이 다른 것에 스스로 싫어져서 우울해져 버립니다.
남들과 다른 것은 소중한 개성이라고 받아들이고 마음껏 자신을 내 나갑시다.

밑에서는 천둥 번개 벼락 맞는 번개에서 도망치는 정전되는 불이나는 꿈해몽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천둥 번개가 치는 꿈의 조짐
 벼락을 맞는 꿈의 해석
 번개에서 도망치는 꿈의 해설
 벼락으로 정전되는 꿈의 심리
 천둥으로 불이 나는 꿈의 판단

벼락이 떨어지는 해몽

벼락이 떨어지는 해몽은 인생에 그렇게 몇 번이나 없는 충격적인 사건과의 조우를 나타냅니다.
그것은 당신의 인생을 급변시켜 지금까지의 가치관과 생활을 일변시켜 버립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번뜩이며 스스로도 깜짝 놀랄 만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길이 열릴 것입니다.

머리에 벼락이 떨어지는 해몽은 강한 충격에 의해 재능이 개화하는 신호입니다.
설령 충격적인 사건을 보고 들었다 하더라도 결과적으로 그것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작용합니다.
처음에는 자신의 재능에 당황할 수도 있지만, 능숙하게 이용해 나가도록 합시다.

집에 벼락이 떨어지는 해몽은 가족 간에 큰 변화가 일어나기 전촉입니다.

건물에 벼락이 떨어지는 것은 좋지 않은 징조로 부모의 어떤 중대한 비밀이 발각되거나 충격적인 일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그로 인해 가족은 분열되고, 당신은 정신적으로 큰 피해를 입게 될지도 모릅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번개가 떨어지는 해몽은 당신이 갑작스러운 변화에 대응할 수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주변이 어른으로서 성장해 가는 것을 보고 그저 감탄할 뿐 따라갈 수가 없습니다.

학창시절의 즐거움을 끌고 있어 어른으로 성장하는 것에 대해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어른들의 즐거움과 매력을 알게 되면 학창시절보다 즐겁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멀리 천둥이 떨어지는 해몽은 당신이 기적 같은 전개를 기다리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저 하루하루를 멍하니 보내고 있는 것만으로도 언젠가는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드라마 같은 전개가 자신에게도 일어나기를 마음속 어딘가에서 기대하고 있는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드라마틱한 사건이 찾아오는 것은 노력을 계속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지금의 당신은 그런 사건을 만날 수 없을 것입니다.
타락한 마음을 다시금 꾸준히 노력하며 하루하루를 보낸다면 언젠가는 포상이 주어질 것입니다.

벼락을 맞는 해몽

자신이 벼락을 맞는 해몽은 당신을 중심으로 무언가가 태어나는 것을 나타냅니다.
좋든 나쁘든 당신을 중심으로 파문이 퍼져 중심 인물로서 일에 관여하지 않을 수 없게 됩니다.

귀찮다고 생각해도 당신이 해결할 때까지 그것은 계속 따라다닐 것 같습니다.
당신이 소극적이면 주위에 폐를 끼치고 그것이 점점 퍼져 버리는 것입니다.
문제를 피하기보다는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해결을 도모해야 합니다.

옆 사람이 벼락을 맞는 해몽은 당신이 세상의 중심은 자신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만화에서 비유하자면 주역을 돋보이게 하는 조연 포지션으로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별거 아니라고 자신을 비하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서 있는 위치나 경험이 전혀 다른 사람과 자신을 비교해서는 낙담하는 일을 반복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자신과 타인을 비교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의 적은 자기 자신의 약한 마음입니다.
소극적이고 부정적인 자신을 이겨내고 인생의 주역은 자신이라는 자신감을 얻읍시다.

남자가 벼락을 맞는 해몽은 당신이 몸에 전기가 흐르는 듯한 충격적인 사랑의 만남을 원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드라마에서 그려질 것 같은 로맨틱한 연애를 동경하고 있으며, 그날 만난 남자에게 청혼을 받는 등의 충격적인 만남을 원합니다.

그런 이케남자에게 약하기 때문에 실제로 육식남자의 표적이 되면 뚝 떨어질 것 같습니다.
현실은 드라마처럼 쉽지 않기 때문에 만나자마자 달콤한 말을 속삭이는 남자에게는 주의해야 합니다.

실내에서 천둥을 맞는 해몽은 스스로는 깨닫지 못하고 있지만, 물밑에서 당신을 중심으로 한 싸움이 착실히 시작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을 두고 짝사랑하는 남자가 모르는 곳에서 배틀을 벌이는 등 뭔가 주변이 분주해지는 징조입니다.
깨달았을 때는 사태 수습이 어려울 정도의 문제로 발전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남성에 대해 애매하고 이상하게 생각하는 태도는 취하지 맙시다.
좋아하는 남성에게만 알기 쉽게 접근하고 있으면 관심이 없는 것을 알게 된 남성은 떠날 것입니다.

천둥에서 도망치는 해몽

천둥에서 도망치는 해몽은 당신이 정공법이 아닌 방식에 대해 비판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매사에 순서가 있고 정공법으로 승부해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이야기에 이끌려도 타지 않고, 누군가가 협력을 신청해 줘도 그 손을 털어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 혼자 책임을 지고 있다는 것은 어른으로서 훌륭한 태도이지만, 주위 사람들의 친절함에 대해 조금 둔감해져 있습니다.
주어진 친절은 당신의 매력에 의해 이끌어낸 것입니다.
상냥함도 자신의 일부라고 생각하고 호의를 솔직하게 받아들일 수 있게 되는 편이 몇 배나 효율이 올라갈 것입니다.

천둥에서 도망치지만 맞는 해몽은 납득하지 못한 채 명령을 따르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자기 혼자서는 저항할 수 없는 큰 존재와 대립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장에서 상사가 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고 반항하고 있지 않았나요?
그것은 상사의 심증을 나쁘게 할 뿐, 반박해도 순순히 따르더라도 결국 결과는 똑같습니다.

어차피 같은 결과가 나온다면 지금은 달게 순순히 따라 둡시다.
언젠가 힘을 주면 이번에는 당신이 명령을 내리는 입장이 될 수 있습니다.

천둥에서 도망치는 해몽은 명령을 어기고 독자적인 루트로 돌진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스스로 책임을 지지 않으면 안 되는 입장이 되어, 그렇게 되어 버리면 애초에 정공법을 밀어붙이는 데 무리가 생깁니다.

정신을 차리기 전에 계획은 무너지고 싸우는 것조차 어려운 상태에 빠져 버립니다.
때와 경우에 따라 방법을 구분하는 영리함을 얻는 편이 잘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천둥에서 도망치는 해몽은 당신이 느끼고 있는 불만을 당신 주위의 대부분의 사람들도 느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회사의 방식이 무리이거나 상사가 오만한 태도를 가진 사람이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팀워크가 흐트러져 단층 조직이 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 사람 한 사람이 불만을 품고 있어도 큰 벽에 맞서지 못하고 다 같이 불만을 키우고 있는것입니다.
당신이 리더십을 발휘하고 모두를 정리할 수 있다면 불만을 해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천둥으로 정전되는 해몽

천둥으로 정전되는 해몽은 압도적인 파워에 의해 사태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향하게 되는 흉몽입니다.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던 일이 갑자기 막혀서 전망이 서지 않게 되어 버립니다.
시간만 낭비되어 복구의 목표가 섰을 때에는 늦을 수 있습니다.

집이 천둥으로 정전되는 해몽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던 미래가 갑자기 사라지고 막막한 모습을 나타냅니다.

꿈속의 당신이 캄캄한 방안에서 어리둥절하다면 아무런 대처도 할 수 없고 그저 누군가의 도움을 받지 않을까 하고 구조를 기다릴 뿐입니다.
정전을 어떻게든 하려고 한다면 최악의 상황에 빠져도 포기하지 않는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둥으로 정전되어 촛불을 켜는 해몽은 이 갑작스러운 변화는 빨리 해결될 수 없다고 판단하고 마음을 먹고 장기전을 각오하라는 메시지입니다.
몸부림치면 발버둥칠수록 체력을 소모하고 사태를 악화시켜 버립니다.

그것보다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여 지금 이상으로 지폐를 줄이지 않고 체력 온존하는 것이 사태를 신속하게 수습할 수 있을 것입니다.
판단력이 뛰어난 당신에게는 리더 보좌역이 적합합니다.
비서 등이 적임입니다.

온 마을이 천둥으로 정전되는 해몽은 당신은 개인이 미래보다 사회 전체의 전망이 나쁜 것을 비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경제적인 불안이나 고용 정세, 또 미혼율 상승 등 나쁜 소식만 들을 수 있어서 이 나라는 이제 안 된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어두운 뉴스에만 너무 귀를 기울이고 있는 것입니다.

아무리 나라의 미래가 나쁘게 생각되더라도 그것은 개인 개인이 희망을 갖고 노력을 함으로써 빛이 보입니다.
자신의 문제를 나라 탓이라고 논점을 바꿔치기보다는 우선은 지금 눈앞에 있는 일에 열심히 노력해 봅시다.

천둥으로 정전되어 넘어지는 해몽은 갑작스러운 변화에 대응하지 못하고 더욱 수렁에 빠져 버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었던 만큼 정신적인 충격이 커서 사태를 아직 삼키지 못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처음에는 현실 도피해도 되지만 마지막에는 반드시 자신을 되찾읍시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자리를 잡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으로 해결의 실마리가 보일것입니다.

벼락으로 불이 나는 해몽.

천둥도 화재도 강한 충격을 주는 동시에 스스로 통제할 수 없는 예측 불가능한 재해입니다.

해몽에서 불꽃은 연애에서의 고양감을 나타내며, 불의 불꽃이 높이 타오를수록 한순간에 열정적인 사랑에 빠져 버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비록 지금 남자친구가 있다고 해도 갑자기 만난 남자를 순식간에 첫눈에 반해 주변이 눈에 들어오지 않게 됩니다.
강한 충격에 의해 마음이 파괴되기 때문에 아무도 해치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천둥 화재로 다치는 해몽은 불타오르는 사랑에 몸을 태우고 스스로 파멸의 길로 걸어가는 징조입니다.

사랑하는 동안에는 즐거운 생각밖에 할 수 없지만, 그것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을 때, 혹은 열정이 식어버렸을 때 남아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갑작스러운 행동에 휘둘리는 사람의 기분과 잃는 것의 크기를 잘 생각한 후 행동합시다.

벼락불로 죽는 해몽은 대연애 끝에 새로운 희망을 찾을 수 있는 표현입니다.

충격적인 사랑이 대원단을 맺는 일은 유감스럽게도 없지만, 그것을 좋은 경험으로 소화할 수 있습니다.

후회 없는 상쾌한 사랑의 끝을 맞이할 것입니다.
한두 바퀴 커진 여성으로서의 매력을 살려 다음 사랑에 대비합시다.

천둥 화재로 집이 불타는 해몽은 당신이 몇 번인가 연애를 경험한 후 최종적으로 사랑 따위는 귀찮다고 느끼게 되는 전조입니다.

남자친구보다 가족과 보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하여 가족에게 시간을 할애하게 됩니다.
조금 힘든 연애를 경험하고 나서 기분이 순진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따뜻한 가족과 살고 마음의 충전을 합시다.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으면 자연스럽게 그 사랑을 다른 누군가에게 쏟고 싶어질 것입니다.

천둥으로 거리 전체가 불이 나는 해몽은 당신 주위의 여성이 모두 빠져 버릴 정도의 매우 매력적인 남성이 나타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주변 여성들이 일제히 경쟁자가 되면서 사이가 좋았던 관계도 삐걱거릴 수 있습니다.

한때의 남자관계로 지금까지의 우정을 모두 깨뜨려 버리는 것은 매우 안타까운 일입니다.
폭풍이 지나간 후 어떤 결과가 되어도 다시 웃을 수 있는 그런 우정을 쌓아 나갑시다. 이상 천둥번개 치는 벼락맞는 도망치는 정전되는 불이나는 꿈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