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냥이

폭풍으로 피난하는 꿈해몽 / 폭풍이 지나가는 꿈해몽 / 폭풍 전 꿈해몽 / 폭풍우 천둥 꿈해몽 / 회오리바람 꿈해몽

폭풍으로 피난하는 꿈해몽 / 폭풍이 지나가는 꿈해몽 / 폭풍 전 꿈해몽 / 폭풍우 천둥 꿈해몽 / 회오리바람 꿈해몽

폭풍으로 피난하는 꿈해몽 / 폭풍이 지나가는 꿈해몽 / 폭풍 전 꿈해몽 / 폭풍우 천둥 꿈해몽 / 회오리바람 꿈해몽

해몽에서 폭풍은 재앙, 트러블, 인적 실수, 큰 변화, 악화, 무력감, 분노 등을 나타냅니다.
기본적으로 나쁜 방향으로의 대변화를 초래하여 지금 손에 들고 있는 물건을 잃어버리는 흉조입니다.
폭풍의 꿈을 꾼 경우에는 원한을 사지 않도록 자신의 언동에 주의합시다.

폭풍을 보는 해몽은 당신이 뭔가 문제가 생긴 후에야 자신이 무력하다는 것을 깨닫는 것을 나타냅니다.
평소에는 저는 잘하고 있어 순풍만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그것은 생각나는 일입니다.

실제로는 말썽을 일으킨 원인이 자신인지도 모르고 그저 무력감에 시달리고 서 있을 뿐입니다.
본래의 자신의 실력을 다시 바라보고 잘난 체하는 태도나 발언은 삼가도록 합시다.

폭풍에 맞서는 해몽은 마음에 안개를 느끼고 생각이 정리되지 않아 초조해 하는 모습을 나타냅니다.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그런 행동을 하지 말아야 하는데 초조하고 과분하게 행동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상황의 악화를 가속화시킬 뿐 결코 해결의 방향으로 이끌어 주지 않습니다.
상황이 점점 악화되는 것을 보고 있는 것은 괴롭지만, 아무 생각 없이 충동적인 행동을 취하는 것은 그만둡시다.

폭풍 속에 한 줄기 빛이 보이는 해몽은 사방팔방 막힌 상태 속에도 한 가지 해결 방법이 있다는 약간의 희망을 나타냅니다.
그 길을 걷는 것은 지극히 어려운 일이지만, 당신은 거기에 기어서라도 찾아가야 합니다.

빛이 여러 개 있는 꿈의 경우 해결 방법은 하나가 아니라 여러 개가 있다기보다 희망적 상황입니다.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폭풍에 의해 배가 전복되는 해몽은 최악의 상황이 오히려 나중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악의 경험을 통해 사물을 보는 방식과 기분이 크게 변화합니다.

일시적으로 큰 타격을 입지만 인간으로서 크게 성장하여 언젠가는 그때의 힘든 경험이 있어야 지금이 있다고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밑에서는 폭풍으로 피난하는 지나가는 전 천둥 회오리바람 꿈해몽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폭풍으로 피난하는 꿈의 해석
 폭풍이 지나가는 꿈의 해설
 폭풍 전 꿈의 심리
 폭풍우와 천둥 꿈의 판단
 폭풍으로 회오리바람이 일어나는 꿈의 메세지

폭풍우로 피난하는 해몽

폭풍으로 조난당하는 해몽은 최악의 사태를 예상하고 잃는 것을 최소화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어려움에서 도망침으로써 자존감을 잃고 손에 쥐고 있던 물건을 내려놓게 된다고 해도 정말 소중한 것은 지켜낼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비스듬히 버티고 있어도 마음속은 따뜻하고 사람으로서 소중한 것을 잊지 않습니다.
하지만 평소에는 그 상냥함이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오해를 받고 잘 되지 않는 경우도 많을 수 있습니다.

남성과 함께 폭풍에서 피난하는 해몽은 남성에 대한 신뢰도를 나타냅니다.
남성의 보호를 받고 피난하고 있다면, 평소 남성을 신뢰하고 있으며, 여성으로서 충분히 의지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한 사람 한 사람 뿔뿔이 달아나는 남성을 감싸면서 피난하고 있다면 남녀의 벽을 두껍게 느끼고 있습니다.
남성에 대해 자신보다 어리다고 느끼고 존경심을 갖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귀는 상대로서 궁합이 좋은 것은 연하의 남성이 아니라 꽤 연상의 남성입니다.

폭풍에서 피난할 때 부상을 입는 해몽은 갑작스러운 변화에 당황하여 평소라면 하지 않을 실수를 해 버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인간으로서 당연한 반응으로 인간다움이 부각된다는 것입니다.
실수로 인해 상처를 입게 되지만 반대로 주위에서는 인간미가 있다고 평가받을 것입니다.

폭풍우로부터 피난하기 위해 집에 머무는 해몽은 스스로는 그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하는 행동이 잘못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추측이나 지금까지의 경험에 의해 판단 기준이 이상해지고 있으며, 당신이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장소는 사실 안전하지 않습니다.
한 번 신뢰한 것은 앞으로도 계속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확인을 게을리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을 연애에 적용해 보면, 한번 신뢰한 남자친구가 어떤 수상한 행동을 해도 당신은 깨닫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평소에 체크를 하고 더 눈을 반짝이게 합시다.

폭풍우가 지나가는 해몽

폭풍이 지나가는 해몽은 갑작스러운 변화나 트러블 등의 재앙이 지나가는 징후입니다.

어려움이 지났다고 안심할 수는 없습니다.
어려움이 남긴 흉터의 복구 작업이나 후처리에 쫓기게 됩니다.
여기서 더 많은 물건을 회수해서 원래의 생활로 돌아갈 수 있도록 힘을 내야 합니다.

폭풍이 지나 안심이 되는 해몽은 당신이 감정의 물결이 심한 성격으로 항상 자신의 기분에 떠밀려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쪽의 선택지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것을 알고 있어도, 감정을 납득할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마음으로 느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손해를 보는 장면도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원인으로 남자친구와 싸우고 감정을 억누르면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나아갔을지도 모르는데 마음이 허락하지 않고 그를 계속 공격하고 헤어져 버리는 등입니다.
자신의 기분을 조절하는 법을 익히면 보다 충실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폭풍이 지나간 후에도 불안하게 생각하는 해몽은 충격적인 사건을 두고두고 질질 끌고 가는 것을 나타냅니다.

싫은 추억이 뿌리 깊게 마음에 남아 깊은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는 것입니다.
행복한 장면에서 행복을 느끼지 못하거나 알면서도 나쁜 방향을 선택하는 등 앞으로의 삶에도 악영향을 미쳐 스스로를 파멸의 길로 인도합니다.

마음의 안개를 언제까지나 방치하지 말고, 그 자리에서 충격이 트라우마가 되지 않도록 연구합시다.
누군가와 상담하거나 운동을 하여 마음과 기분의 건강화를 목표로 하는 등의 대책이 효과적입니다.

폭풍이 지나 집이 너덜너덜해지는 해몽은 어려움 뒤 잃어버린 것의 크기를 알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집이나 소중한 것이 없어지고 있다면 상당한 타격과 정신적 충격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 대신 당신의 안전은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당신이라는 둘도 없는 존재가 무사했다는 기적을 먼저 기뻐합시다.

당신이 건강하다면 비관할 것 없습니다.
앞으로 잃어버린 것을 찾으러 갈 것이고, 또 많은 행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폭풍 전 해몽

폭풍 전에 당신이 취하는 행동에서 문제나 어려운 상황에 대한 회피력을 알 수 있습니다.

폭풍 전의 고요함을 느끼는 해몽은 당신이 총명하고 평소에도 작은 것도 깨닫는 사려 깊은 사람임을 나타냅니다.사람의 기분을 민감하게 알아차릴 수 있기 때문에 우울한 사람을 격려해 주는 등 자리의 공기를 밝게 하는 재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세세한 부분을 깨닫는 만큼, 당신 자신은 그에 상응하는 스트레스를 받아 버리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기분을 생각해 주는 것은 훌륭한 재능이지만, 자기 자신의 기분도 더 생각해 줄 수 있게 되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폭풍 전의 고요함을 깨닫지 못하는 해몽은 당신이 주변 상황의 변화에 대해 둔감하고 그다지 눈치가 빠른 타입이 아니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세세한 것을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 인간 관계에 있어서의 스트레스 등은 별로 느끼지 않습니다.
반대로 당신이 주변에 스트레스를 주고 있는 경우가 많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변화를 눈치채지 못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한 후 행동할 수 밖에 없고 대응이 선수가 되어 버리기 쉽습니다.
주변 상황을 잘 관찰하여 둔감하더라도 빠르게 정보를 잡을 수 있도록 해둡시다.

폭풍 전에 준비를 하는 해몽은 헛수고가 될지도 모르는 일에도 전력을 다해 임하는 자세를 나타냅니다.

준비한 것이 살리지 않더라도 그렇다면 다행이라고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애초에 그것을 낭비라고 생각하지 않는 긍정적인 마음의 소유자입니다.

또한 상황의 변화를 감지할 뿐만 아니라 그에 대해 신속하게 행동할 수 있기 때문에 만일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도 만반의 체제로 도전할 수 있습니다.
주변은 상황의 큰 변화에 당하더라도 당신만은 반대로 그것으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폭풍우가 오기 전인데 밖에 나가는 해몽은 당신이 위험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즐거운 일이나 자신의 기분을 우선시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 성격 때문에 그 자리의 이익은 확실히 얻을 수 있고, 인생을 남달리 즐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문제가 생겼을 때는 모든 물건을 잃어버릴 위험도 남달리 짊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놀이와 안정된 생활과 더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면서 무슨 일이 일어나도 괜찮도록 저금도 해 둡시다.

폭풍우와 천둥의 해몽

폭풍 속에서 천둥이 인상에 남는 해몽은 주어진 사명에 대한 자세를 나타냅니다.
당신이 사명에 대해 어떤 행동을 할지, 얼마나 책임감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폭풍과 천둥을 무서워하는 해몽은 큰 변화나 사명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아니면 할 수 없는 일의 책임을 맡길 수 있는 기쁨보다 실패하면 어쩌지, 그런 책임은 질 수 없다고 네거티브로만 생각해 버립니다.

나 혼자 뭔가를 해냈다는 경험이 부족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뭔가 기회가 된다면 스스로 맡아 도전해 나간다면 지금의 막연한 불안감에서 해소될 것입니다.

폭풍과 천둥을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하는 해몽은 책임감의 결여를 나타냅니다.
뭔가를 맡더라도 그냥 네, 라고 대답을 할 뿐 맡은 것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어중간한 일을 해 버리거나 때로는 나중에 그 중대성을 깨닫고 스스로는 무리라고 내던져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일을 반복하다 보면 당신을 신뢰하는 사람은 없어지고, 당신 자신도 점점 자신감을 잃을 뿐입니다.

폭풍우 속에서 자신에게 벼락이 떨어지는 해몽은 피할 수 없는 천명을 의미합니다.

뭔가 중요하고 큰 의미가 있는 사명을 부여받게 됩니다.
그것은 중요한 일이거나 아이를 키우기 위한 엄마의 역할이거나 각각이지만, 그것을 완수하는 것이 당신의 인생입니다.

경제적으로도 부담이 되고 장기간이 소요되는 사명이지만, 그것은 인생을 걸 만한 큰 역할입니다.
제대로 사명을 완수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임합시다.

폭풍과 천둥이 사라지는 해몽은 급격한 변화를 일으키는 파도가 떠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지금 시점에서 생활에 아무런 변화도 느끼지 못했다면 그 기회를 잡을 수 없었다는 것입니다.

겁에 질려 버려서 구석구석 변할 수 있는 계기를 놓쳐 버린 것입니다.
큰 변화는 놓쳤지만 앞으로도 바뀌는 계기는 찾아옵니다.
작은 기회도 놓치지 않도록 항상 변화에 신경씁시다.

폭풍으로 회오리바람이 일어나는 해몽

폭풍으로 토네이도가 일어나는 해몽은 처음에는 아무렇지도 않은 작은 실수라고 생각했지만, 깨닫지 못하는 사이에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부풀어 오르고 있는 상황의 악화를 나타냅니다.
큰 재해를 가져오는 토네이도는 꿈속에서도 귀찮은 문제의 상징으로서의 의미를 가집니다.

최초의 판단 실수나 위험을 감지하면서도 관리를 소홀히 한 것이 원인이며 결과적으로 보면 당신의 부주의로 인해 초래된 재앙입니다.
평소 작은 문제도 빨리 문제의 싹을 잘라내고 사태를 악화시키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폭풍의 토네이도로 물건이 말려 올라가는 해몽은 자신이 뿌린 씨앗에 의해 많은 물건을 잃어버릴 전조입니다.

필사적으로 되찾으려고 발버둥쳐도 그것을 찾아냈을 때는 이미 망가져 가치를 잃었습니다.
소중한 것의 가치를 잃고 나서야 깨닫게 되어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게 됩니다.

폭풍 토네이도에 의해 집이 망가지는 해몽은 돌아갈 장소가 일시적으로 없어져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로 가정 내 문제를 생각할 수 있지만, 이사나 재건축 등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혹은 내가 설 자리가 없어져 버리는 것은 아닐까?라는 불안감을 안고 있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폭풍우의 토네이도에 자신이 휘말리는 해몽은 문제의 와중에 삼켜져 꼼짝도 못하고 큰 피해를 입게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한 번 삼켜지면 마지막, 반성해도 사과해도 용서받을 수 없습니다.

자신에게는 문제 따위는 관계없다고 고집하고 있어도, 언젠가 당신에게 재앙으로 돌아옵니다.
남에게 뭔가 싫은 일을 해 버리면 그 자리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사과를 합시다.

남에게 원망받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이기 때문에 원한만 미리 제거할 수 있다면 최악의 사태는 피할 수 있습니다.

폭풍 토네이도가 불꽃을 띠고 있는 해몽은 당신이 쌓아온 모든 재산을 불태우는 최악의 사태를 나타냅니다.

돈은 물론 소중히 여겨 온 물건이나 인간관계, 쌓아 올린 신뢰 등도 한순간에 잃어버립니다.
돌이킬 수 없는 일을 저지르고 모든 것이 한 번 리셋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이제 다 포기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합시다.
이번에는 모든 것을 잃는 등의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해 다른 사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행동해 나갑시다. 이상 폭풍으로 피난하는 폭풍이 지나가는 폭풍 전 천둥 회오리바람 꿈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