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냥이

농구 꿈해몽 / 농구 시합 꿈해몽 / 농구 슛 꿈해몽

농구 꿈해몽 / 농구 시합 꿈해몽 / 농구 슛 꿈해몽

농구 꿈해몽 / 농구 시합 꿈해몽 / 농구 슛 꿈해몽

농구는 해몽으로 목표나 꿈, 자립심, 동경, 허영심, 소망 등을 나타냅니다.

농구를 하고 있는 해몽은 당신이 목표나 꿈을 향해 도전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며 소망을 이뤄내고 싶은것입니다.
농구에 진지하게 임하고 있는 꿈이라면 당신은 의욕이 충분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농구 동료에게 당신만 공을 돌려주지 못하는 해몽의 경우 당신은 주변 사람들을 깔보는 마음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내가 제일 잘하는, 목표에 가장 근접해 있다고 생각하고, 그 허영심이 주위에서도 눈치채고 있습니다.

그런 태도를 취하고 있으면 아무리 잘해도 사람은 떠나 버립니다.
겸손한 마음을 잊지 않고 한결같이 노력하는 것이 꿈을 이루는 데는 필요합니다. 밑에서는 농구 시합 슛 꿈해몽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농구 시합 꿈의 심리
 농구로 슛을 하는 꿈의 판단

농구 시합의 해몽

농구 경기는 해몽으로 꿈에 도전하고 있는 모습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소중한 꿈을 쫓는 중이고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것 같습니다.

농구 경기 중 멤버들과 연대가 되어 있는 해몽이라면, 당신은 주위 사람들의 도움을 받으며 꿈을 쫓고 있습니다.
골을 당신이 경기 중에 넣었다면, 당신은 꿈에 대한 반응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농구 경기 중 다치거나 감독에게 교체된 해몽의 경우 꿈을 이루기까지 큰 장애가 있음을 예감케 합니다.
꿈을 포기하지 않으면 안 되는 사태가 되거나 의욕을 잃어 버리는 경우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꿈은 클수록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지금 결과가 안 되더라도 1년 후 2년 후와 그 노력이 결실을 맺도록 의욕만은 잃지 말아야 할것입니다.

농구로 슛을 하는 해몽

농구는 꿈이나 목표를 해몽으로 나타냅니다.
그 농구에서 슛을 넣고 딱딱 포즈를 취하고 있는 것 같은 꿈을 꾸었다면, 당신은 뭔가 중요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거나 확실한 반응을 느끼고 있다는 해몽 진단이 됩니다.

농구에서 몇 번 슛을 해도 빠지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미 꿈을 이루기 위한 실력이 갖추어져 있고, 나머지는 시간문제인 것 같습니다.
이것은 예를 들면 짝사랑하는 남자가 있다고 해서 그 사람과 잘 될 거라고 확신할 때 보곤 합니다.

하지만 슛을 뺄 경우 당신은 자신이 없고, 또 꿈을 이루기에는 아직 노력이 부족합니다.
지금 뭔가 하려고 해도 실패할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지금은 아직 힘을 모을 시기입니다.

요령만 알면 슛은 거의 놓치지 않게 됩니다.
여러 번 도전하고 노력을 거듭하여 진짜 실력을 익힙시다! 이상 농구 시합 슛 꿈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