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냥

이수경 나이 키 김남길 논란 인성 소속사 / 인스타

이수경 나이 키 김남길 논란 인성 소속사 / 인스타

목차

이수경은?
 이수경 김남길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
 논란 인성
 이수경 인스타

 

이수경 프로필
나이
1996년 10월 24일 한국나이 26세

170cm, 49kg,
혈액형
A형
학력
김포신곡중학교 졸업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가족
부모님, 오빠, 큰언니, 작은언니
데뷔
2012년 단편영화 '여름방학'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
이수경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xxiuzing/?igshid=runwehh1cabt

이수경은?

다양한 악기를 배우면서 재능을 찾다가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연기를 시작했고, 연기를 그만둘까도 생각했지만 극복했다. 먼저 이수경은 1996년 고향 서울에서 태어나 1남 3녀의 세 딸 중 막내로 2012년 단편영화 '여름방학'으로 데뷔했다. 얼마 전에는 영화 '기적'에 출연했다. 그가 어렸을 때 이수경은 부모님과 큰 나이 차이가 있어 잘 나서지 않는 성격이었다고 한다. 참고로 '가수 비'를 좋아했고 후에 '김고은 배우'를 좋아해서 팬카페에 가입했었다고 한다. 이수경의 학습에 대한 관심 부족을 보고 그녀의 부모님은 그녀가 학습 이외의 모든 측면에서 재능과 관심을 찾도록 돕기 위해 아주 어렸을 때부터 예체능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이어 이수경은 부모님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첼로, 피아노, 플루트 등의 악기 학원과 미술학원까지 다녔었다고 한다.

이수경 김남길

전지적 참견시점 171회에는 이수경의 매니저로 김남길이 나왔었다.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배우 김남길은 자신을 이수경 배우 매니저 김남길이라고 소개했다. 이유는 이수경의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의 사장님이 김남길이다. 올해 김남길은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설립했다.

길스토리이엔티

현재 홈페이지는 '커밍 순'이라며 준비를 하고 있는 중이다.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는 현재 대표 김남길과 배우 이수경 외에 다른 소속배우는 공개되어 있지 않다.

논란 인성

이수경은 과거 TV 드라마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인터뷰 태도로 논란이 됐었다. 선배 최우식에게 "처음부터 호구 같았다"고 말하거나 묘한 웃음을 짓는 등의 제작발표회에서의 일이었다. 그런 후 3주 만에 공개 촬영장에서 눈물을 흘리며 이에 대해 사과했다. 배우 김남길이 옆에서 잘 지도한 덕분이 아닐까 생각된다.

이수경 인스타

이수경의 인스타에는 현재 90개의 게시물이 올라와 있으며 약 16만 6천명의 팔로워들이 있다.

교차형 무한